[수상]뱅크웨어글로벌, 2017 행복한중기경영대상 ‘대상’ 수상

2017.11.15 17:18

bankwareglobal

조회 수1132


2017년 11월 15일 오전 9시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 타워에서 “제4회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본 행사는 중소기업중앙회와 서울경제신문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중소기업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행복한 직장의 조건을 갖춘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뱅크웨어글로벌은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 중소, 중견기업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는데 일조 했을 뿐만 아니라 견실한 경영으로 경영혁신에도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2017 행복한중기경영대상’의 대상으로 선정되어 경제부총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에서 대표님은 ‘뱅크웨어글로벌은 우리나라의 금융소프트웨어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이 확실히 있다는 비전을 가지고 창립한 금융소프트웨어 전문기업입니다. 소프트웨어 사업의 경쟁력은 사람 입니다. 저희는 직원을 위한 가장 값진 투자는 직원을 세계시장에서 통하는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교육시키고 도전할 기회를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뱅크웨어글로벌은 우리회사 직원들을 세계시장에서 통하는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2016년 소프트웨어협회 주최의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 유공자 포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도 우리 뱅크웨어글로벌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대외에서 인정받는 뜻 깊은 자리 였습니다.